가상 현실 게임에 대한 종합 가이드

피그말리온의 안경은 1935년에 쓰여진 이야기에서 가상 현실과 같은 것을 묘사했습니다. 이 용어는 최근까지 이야기꾼과 기술 기관에 대한 환상이었습니다. 현재의 가상현실 시대(VR)는 2010년 미국의 한 십대가 최초의 VR 헤드셋을 고안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날부터 지금까지 모든 기술 전문가가 이에 투자하여 전 세계적으로 대중화되었습니다. 다양한 산업적 용도부터 게임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목적에 이르기까지 VR은 모든 분야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가상 현실 게임이란 무엇입니까?

컴퓨터 게임은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항상 안전놀이터 매력적이고 재미있었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모든 분야와 모든 분야가 발전함에 따라 엔터테인먼트 분야도 다르지 않습니다. 차세대 컴퓨터 게임은 가상 현실(VR) 게임입니다. VR 헤드셋으로 플레이할 때 게임 액션이 더욱 정의되고 현실에 가깝고 몰입감이 뛰어납니다. 플레이어는 고급 게임 액세서리 및 장치를 통해 게임 환경을 경험하고 영향을 미칩니다.
VR 게임 장치:

수많은 VR 게임 장치가 다양한 사고방식을 가진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에는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는 내부 앱 스토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장치에는 내부 액세스 옵션이 활성화되어 있지만 일부 장치에는 없습니다. 이러한 장치의 앱과 게임은 컴퓨터 시스템을 사용하여 액세스됩니다. 다음은 VR 게임 장치 목록입니다.
1. 오큘러스 리프트:

최초의 VR 게임 장치는
2016년에 출시된 oculus rift. 처음에는 Oculus VR 웹사이트에서 시작하여 점차 소매 시장에 침투했습니다. 처음에는 이 장치가 일반 컴퓨터 시스템에서 지원되지 않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더 쉬워졌습니다. Dell, Hp, Asus와 같은 컴퓨터 회사에서는 이제 원하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VR 지원 기기를 출시하고 있습니다.